“최고만을 고집하는 ELC안과
안전한수술, 기쁨이 넘치는 눈을 위하여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의 안과생활 33년을 돌아보면 1983년 안과의사의 생활을 처음 시작해서 눈이 불편한 분들을 치료해드리는 보람과 자부심을 가지게 되었던 병아리 안과의사시절 또 1989년 대학교수의 길을 선택하면서 안과분야의 노벨상을 꿈꾸며 기초연구와 임상적용, 수많은 수술 경험을 통해 최고의 의사가 되기위해 노력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돌이켜 보건데 의과대학과 대학병원에서의 11년연구생활과 가르치는생활은 정말 가치 있었던 즐거운 삶이었습니다. 40명의 실력있는 안과전문의를 배출하였고, 7명의 안과박사를 양성하며 지칠 줄 모르게 정력적으로 살았던 시절이었습니다.그러나 점차 대학에서의 임상기계와 수술기계,진료환경의 한계성을 느끼며 새로운 비전을 갖게 되었습니다.
편리하고 진취적인 진료환경을 만들어가며, 새로운 의료신기술을 빨리 받아들이고, 연구와 진료를 접목할 수 있는 안과수술 전문병원 (ELC, Eye Laser Center)을 제자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은 꿈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대학병원 이상의 진료기계를 도입하여 정확한 진료와 안전한 수술을 시행하여 권위를 내세우지 않고 다정하게 섬길 수 있는 전문병원을 만들게 된것입니다. 저희 병원은 안전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백내장 노안 수술,근시난시수술, 노안수술전문 병원입니다. 이제 병원이 개원한지 17년 외래센터, 여러분야의 안과전문의들과 협진체제를 만들고 모든안과분야의 수술은 안과수술센터에서 시술한지 15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의 안질환을 치료하면서 배운 진단과 치료의 노하우를 여러지역의 원장님들에게 나누며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여러지역에서 저희 이엘씨안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신뢰해 주셨듯이 저희 ELC 네트워크 병원을 사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